MISTERY/2ch

[괴담][2ch]실수로 호출 버튼을 누르고 말았다

MI_TE 2023. 2. 18. 10:01
반응형

대학생 때 같은 학교의 친구가 겪었던 공포체험입니다.

 

어느 날 밤, 친구가 제가 사는 아파트로 뛰쳐왔습니다.

마치 무서운 것이라도 본 것 마냥 창백한 얼굴로 방바닥에 주저앉은 친구에게

무슨 일이 있었냐고 물었더니 이렇게 말했습니다.

 

목욕을 하다가 목욕물 재가열 버튼을 누르려고 한 순간, 실수로 호출 버튼을 눌러 버렸다.

그때 욕실 밖에서 여자 목소리로

「기다려, 지금 갈게」라는 목소리가 들렸다고 했습니다.

 

친구는 제법 좋은 임대 맨션에 살고 있습니다만,

친가는 지방이라 저처럼 독신입니다.여친도 없어요.

"대체 누구의 목소리일까"라고 생각한 순간

오한이 밀려와서 떨림이 멈추지 않았다고 합니다.

무서워서 욕실에서 나가는 것도 망설였지만 욕실에서 나오지 않으면 

바깥으로 나갈 수 없다.

그래서 벗은 옷을 허겁지겁 입고 도망치듯 맨션에서

뛰쳐나왔다고 합니다.

 

「집 안에 여자가 있는 걸 봤어?」라는 나의 물음에 친구는 작은 목소리로

「모르겠어. 무서워서 눈 돌릴 틈도 없이 문까지 향했어.」

「근데.. 문은 제대로 잠겨있었고 체인도 걸려있었어 틀림없어」라며 덜덜 떨면서 말했습니다.

 

결국 그날은 친구를 우리 집에 머물게 했습니다만

불을 끄지 않고 냉장고에 넣어 뒀던 술을 들이마시듯 마시고 어떻게든 마음을 가라앉히자는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대로 친가로 돌아갔고 부모가 맨션의 짐을 가지러 오신 것 같았어요.

 

그 이후 연락을 취하지 않아서 그 후의 대한 건 모릅니다.

 

그 이야기를 들은 이후 저는 욕실에서 호출 버튼을 누르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